HELP

Posted 17.08.13

ARSENAL THIRD 17/18

 




아스날이 푸마의 ‘스텝 아웃’ 컬렉션의 일부로 2017/18 서드 키트를 공개했습니다.

이 외에도 푸마의 유니폼을 입는 전세계 23개의 구단들이 이런 다크 계열의 키트를 공개했습니다.


아스날이 키트에 블랙 저지를 포함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호주에서 프리시즌 투어를 시작한 거너들은 시드니의 스카이라인과 뉴 사이닝 선수 알렉산드르 라카제트를 십분 활용하여

새로운 서드 유니폼의 쇼케이스를 진행했습니다.






아르센 벵거의 선수들은 시드니 FC를 상대하면서 이 유니폼의 필드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푸마의 ‘스텝 아웃’ 캠페인은 선수들과 팬들이 그림자에서 벗어나 스스로 빛을 내길 바라는 취지에서 시작되었고,

이는 저지에 밝은 색상과 디테일을 사용함으로써 표현되었습니다.




이 아스날 저지는 2017/18 시즌 중 국내 컵 경기와 유로파 리그 경기에서 선수들이 입게 될 예정입니다.
이 서드 저지는 어두운 헤더 그레이 바디와 블랙 소매, 그리고 싱글버튼 칼라에 플래킷 프런트가 있는 디자인입니다.


아스날 팀엠블럼은 푸마와 에미레이트 항공의 로고와 마찬가지로 핫핑크 색상으로 그려졌습니다.




거너 캐논이 칼라 뒷면에 그려져 이 캐논이 아스날의 셔츠에 등장하기 시작한 지 50년이 된 것을 기념합니다.


소매에 있는 그레디언트 효과를 준 폼스트라이프에는 작은 아스날 문장들로 만들어진 패턴이 그려져 구단의 유산과 자부심을 표현합니다.
여기에 핫핑크 브랜딩이 있는 블랙 쇼츠와 그레이 삭스가 키트의 마무리를 완성합니다.




세스파냐
글로벌 소싱 스포츠,라이프스타일, 스페셜 수집품 전문.
셀렉트 스토어
www.cespania.com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